3Com HUB 및 WD 640G HDD 구입..

PC 하드웨어 2009. 12. 3. 09:39 Posted by 대호이
 
회사에서 필요해서 구입한 것이라.. 제가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특별한건 없어요.. 흐흐..


▲ 받자마자 박스는 개봉하고 제품만 꺼내놨습니다..
3COM 5p 3CFSU05 Switch (링크)
WD 640GB Caviar Blue WD6400AAKS (SATA2/7200/16M) (링크)



▲ 박스 전면 입니다.



▲ 박스 측면..^^; 많은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 살짝 개봉하여.. 기기 본체 입니다..



▲ 허브 뒷면..? 혹은 하단부? ^^;



▲ 그리고 하드디스크 입니다..^^;


--
저도 집에서는 ipTIME 제품을 사용합니다만.. 365일 24시간 켜두고 있지만.. 문제가 생기거나 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보면.. 3Com 허브가 아닌 다른 이름없는 중국제 및.. 가끔 보이는 마이너 그룹 제품들
쓰다보면 문제생기고 고장나고 한답니다.. (물론 제 의견보다는 같이 일하시는 분의 의견이..^^;)
허브 가격이 무슨 공유기 가격보다 비싸지만.. 안정성 하나 바라보며.. 눈물을 삼키네요..^^;

기존 3Com 허브의 경우 백색으로 구형이나 신형이나.. 대충 알아볼만한 모양이였는데..
언제 출시된 제품인지는 모르나.. 검정색 바디에 블루 LED로 상당히 세련되 보입니다..

하단부를 보니.. 발도 달 수 있고.. 벽에도 달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아흑..
저도 저런거 써보고 싶은데 말이죠.. ㅡㅡa;

하드디스크는 22A7B2 코드네요.. 얼마전에도 저 코드로 들어온 것 같은데..
벤치자료 뒤져보니 00A7B0 코드와 비교해도 성능이 비슷한 것 같네요..
다른것보다 아치바라서 좋다는.. 으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