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파워투게더 가입을 위해.. 가족회선을 모두 LGT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특별히 가리시는 건 없는데..
폴더는 싫다.. 슬라이드 / 기존 구형 번호(016-)를 유지할 수 있으면 더더욱 좋음..

번호유지를 위해 알아보니.. LGT는 캔유 폴더들.. 그리고 와인폰등.. 폴더만 있더군요..
그러다가 얼마전 검색된.. SPH-B8850 ..!

슬라이드.. 2.4인치 액정.. 지상파DMB.. 거기에 2G..!! 번호유지가 가능했습니다..

언제쯤 좋은 조건으로 나오게 될까.. 기다리고 있었죠..ㅋㅋ



▲ 첫 상품 페이지 입니다.. 현금 10만원증정.. ㄷㄷㄷ;



▲ 상세조건도 맘에 듭니다.. 아버지가 LGT에 가입비면제건이 없으셔서.. 가입비면제를 찾고 있었거든요..
요금제 자유.. 부가서비스 무.. 24개월 - 110,000원 입니다..

사실, 24개월 11만원 약정은 제법 부담이 되는 금액입니다.. 파워투게더를 사용하려면 위약금을 미리(?) 납부해야 되거든요.. 하지만 현금 10만원을 준다고 하였으니.. 위약금 납부하고 나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 머..이리저리.. 설명이 있지만..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공인인증.. 끝!!



▲ 가입신청서의 모습입니다.. 가입비 면제로 나오네요.. 면제건이 있었던건가~? 의심을..^^;


6월 9일 00시 30분경에 신청.. 6월 9일 오후에 서류접수 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오고..
6시경 핸드폰이 끊겼습니다.. LGT에 부랴부랴 전화해서.. 착신전환 신청하고 제 번호로 받을 수 있게 해 드리고..
6월 10일 핸드폰 도착.. 퇴근해서 나밍해드리고.. 전화번호 옮겨드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