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구매하고 나면.. 꼭 하는 것..
액정보호필름을 붙이고.. 케이스를 씌우고.. ^^;

집에 핸드폰 관리를 제가 하고 있다보니, 최소 4대를.. 관리하게 되어.. 이젠 이런것도 단골판매자가 생길정도네요..
옥션에 바이앤조이 입니다.. 부모님의 레이저타투 COZIP 케이스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타 판매자보다 저렴해서.. 요즘엔 알아보지도 않고 무턱대고 여기서 구매를 해버립니다..
(이번에는 그바람에 살짝..^^ 아쉽긴 하네요..)


▲ 투명케이스 1,000원 - 4EA / 액정보호필름 2장에 1,000원 - 2EA
구매했습니다.. 으흐흐..



▲ 액정보호 필름 붙이고.. 투명케이스 씌우고.. 더 이뻐진듯?? ㅋㅋ

이번에 투명케이스는 코집이 아니네요..

케이스 만드는 회사마다 모양도 살짝 틀리고 물리는 부분도 틀리고 한데..
이 제품도 그리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