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상품권 구매

일상 2008. 12. 10. 10:19 Posted by 대호이
 

어제 처음으로 상품권을 구매해 봤습니다.. 처음엔 아버지께서 필요하시다고 하시길래..
제가 영등포 어딘가? 있지 않냐고 했더니.. 알아보라고 하셔서.. ㅡ_ㅡ;;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대형쇼핑몰에서도 팔더라구요..

금강제화 상품권 15만원짜리가 4개 필요하다고 하셔서..
10만+5만 권으로 판매하는것 4개를 주문했네요..

새제품이나 깨끗한것으로.. 봉투 8와 함께 보내달라고 했는데 성공할련지.. -_-;
아.. 선물용으로 쓰실거라.. (상품권의 용도가 다 그렇겠지만요..ㅋㅋ)

그나저나.. 카드할인이나 좀 받아볼까 했더니.. 다 카드결제는 안되더라구욤..
어쩔 수 없이.. 통장결제(?)로 해 버리긴 했는데.. 좀 아쉽네요.. ㅎ;

받으면 정품확인(아버지가 못 믿으셔서.. 저도 처음 사보는거고..ㅋㅋ)도 해봐야되고..
뜬금없이 한마디 했다가.. 신기한 일 여러개 해볼 듯 싶어요..ㅋ

그나저나.. 우선은 제돈으로 사는건데.. 회수는 언제나 될련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