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지름의 결과물들이.. 한번에 모두 도착하였습니다.. 으흐흣.. ^^

열선시트는 친구가 구매한다길래 같이 구매하라고 했더니.. 사진이 없네요.. -_-;
복스세트가 도착하자마자.. 친구네가서 헤드라이트 교체하고.. 열선시트 장착해 버렸거든요..
뜨거운건 아니고 따땃한것이.. 아주 좋네요.. ㅎㅎ;


▲ 집에오니.. 박스가 2개.. 어머니가 왠 섬유유연제냐고 하시더라구욤.. -_-;



▲ 안에는 이렇게.. 복스세트와 엔진룸클리너가 있었습니다..ㅋ
근데 저것 외에는 다른 완충제가 전혀 없드라구욤..;;



▲ 복스세트 열어놓고~ 으흣..^^ 보기만 해도좋네요..ㅎ



▲ 잘 보니.. MADE IN TAIWAN.. 예상대로 대만제가 맞았습니다..
위의 박스를 잘 보시면.. 일어 아닌가욤~? ㅋㅋ



▲ 자.. 요곤 자그마한 박스..



▲ 덴소 점화플러그 입니다.. 사은품도 있네요..^^
전화오면 불 들어오는.. 점화플러그 모양의 핸드폰 고리.. 그리고 스티커..ㅋ



▲ 세피아 I,II DOHC(1.5) 써 있는걸 보니.. 맞게 산 것 같습니다..ㅋㅋ



▲ 박스를 열어보니.. 또 작은 박스로 4개가 각각 포장되어 있고.. 하나를 개봉했죠..ㅋ



▲ 오홍.. 요렇게 생긴 녀석이.. ㅡ_ㅡ; 첨 봐서 신기하다는..ㅋㅋ

자.. 복스세트는 이미 헤드라이트 교체하느라 사용해 봤고.. 역시 공구가 있으니 편하더라구요..ㅋㅋ

점화플러그는 점화케이블 구매 후 같이 교체 예정입니다.. 좋은 효과를 봤으면 좋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