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참 여러가지를 질렀네요.. -_-; 어쩌다보니 자동차 관련 부품들만..ㅋ

우선.. 오후내내 고민하다가.. 질러버린.. 복스세트 입니다.. KYC 24pcs 이구욤..
사실 저렴한 20pcs나 17pcs 제품도 있었는데.. 가격차이가 많이나서 고민하다가..
어차피 차가 바뀌어도 쓸 제품이니.. 공구가 많은 제품으로 구입하자.. 했습니다..

맨 처음 찾았을때는.. 대만산.. 으로 알고 있었는데.. 중국제란 얘기도 간간히 들리고..
어떤분들은 일제라 그러고.. 하지만 느낌으로는 대만산이 맞는 것 같네요..

이것도.. 지를가 말까.. 고민하다가.. 32,000원 -> 35,800원 -> 39,800원.. 환율때문에..
가격이 계쏙 올라가서.. 이제서야 질렀는데.. 살짝 아까운 생각이.. ㅠ_ㅠ;

어쨌든 급한.. 라이트 교체부터 하고.. 천천히 사용해 보도록 해봐야겠습니다..으흣~


위와 같은 녀석인데.. 뭐.. 간단한 정비할때 요긴하겠죠.. -0-;;
인터넷 평도 괜찮은 편이고.. 으흠..^^ 아참.. 엔진룸 세척제도 같이 파시길래 묶음배송 요청했습니다..
엔진오일이 군데군데 묻어있어서.. 한번 닦아보려구요..ㅋㅋ




두번째는.. 그냥 보다보니.. 열선시트.. 1개당 4,900원!! .. 헉.. -_-; 사실 중국제는 탄다 어쩐다 말도 많고..
무서운데.. 독일제 필머?? 라는데.. 중국제 인것 같아요.. 근데 사용해보신분들이 쓰기 좋다고 하시네요..
다만 고장율이 좀 있는듯.. -_-;

2인용 온열시트.. 컨트롤 하는부분이 붙어있는 녀석으로.. +7,200원인가 했으니.. 12,100원에 2개 구매한 듯 싶네요..
1분이면 따땃해진다는데..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






마지막으로.. 덴소 니켈 스파크 점화플러그 입니다.. 점화케이블 및 점화플러그를 교체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_-;

인터넷 뒤져보니.. 니켈<백금<이리듐 으로 좋은 녀석들인가보더군요..
이리듐은 개당 2만원가량? 으로 상당히 비싸더군요..

또한.. 덴소지만.. 니켈제품은 순정과 차이가 없다.. 의 공론이던데.. 그럼에도 지른 이유는.. -_-;

특가로 인해.. 개당 100원 * 4 / 택배비 2,500원.. 해서 2,900원에 4개를 구매했기 때문이죠..^^
이제 점화 플러그만 구입하면 되겠네욤.. 으흣..

하루만에 5만원이 넘는 돈을 질러버렸다는.. -_-; 요즘 자꾸 옷이 땡기는데.. 옷을 사야되는데.. ㅠㅠ;

도착하면.. 수령샷!으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