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먹으러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명가교동짬뽕 구로디지털점을 방문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짬뽕을 좋아하지만, 교동짬뽕은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네요..

 

언젠가는 강릉에 유명한 교동짬뽕집을 방문해 보고 싶다라는 생각과 함께.. 가까운 교동짬뽕집을 방문했습니다..

 

밖에서 볼때는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넓더군요..

 

 

 

▲ 또한 메뉴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중식에 주류.. 탕수육 종류도 다양하고..

점심과 저녁 주 메뉴가 다를 것 같네요.. ㅎㅎ

 

 

▲ 저는 교동짬뽕, 와이프는 미트볼짜장밥을 주문했습니다.. 김을 밑반찬으로 같이 주시네요.. ㅎㅎ

 

 

▲ 와이프가 주문한 미트볼짜장밥..

 

 

▲ 그리고 제가 주문한 짬뽕 입니다..

원조 교동짬뽕을 먹어본게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그냥 좀 매콤한 짬뽕 입니다.. ^^

 

 

▲ 그래도 면 다 먹고 밥까지 말아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아참 미트볼짜장밥은 와이프 맘에 별로 안 든 것 같습니다.. ㅋㅋㅋ

 

 

▲ 건물 주차장 이용이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앞이나 옆 도로는 주차 주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