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립을 시청하면서, 독일로 간 문세윤씨가 슈바인스 학세를 먹는걸 보게되었습니다..

원래도 족발을 좋아하는 제가.. 독일식 족발도 먹어보고 싶다.. 독일가면 먹어봐야지~ 생각만 했는데..

한국에도 독일식 족발을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독일식 비스트로&펍 이라는 그릭슈바인인데, 지점은 많지 않아서.. 가장 가까운 서울역점을 방문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서울역에서 내려서, KTX역사쪽으로 가시다보면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KTX역사 정문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 매장 정면의 모습입니다.. 그릭슈바인과 잇투고 버거집이 같이 있습니다..

 

 

▲ 매장 옆으로 입메뉴판?! 입니다..

 

 

▲ 그리고 메뉴판이 또 있습니다..

 

 

▲ 매장에 들어와 슈바이네 학센을 주문 후.. 대기중..

 

 

▲ 맥주가 먼저 배달됩니다.. 으흣..

 

 

 

 

▲ 슈바이네 학센이 먼저 나왔습니다..

한국산 족발과는 조금 다른 비쥬얼!! 보기만 해도 겉바속촉 할 것 같습니다!! ㅋㅋ

 

 

▲ 그리고 소세지 입니다..

 

맥주를 시키고 소세지를 받았는지.. 학센과 소세지 세트메뉴에 맥주를 받은건지 기억이 아리송 하네요.. @_@..

슈바이네 학센이 보기엔 양이 적은 것 같았는데.. 둘이서 먹고나니 꽤나 배부르더라구요.. 맥주까지 마시긴 했지만요..^^

 

 

▲ 서울역 가운데 위치한건 아니고.. KTX 역사 바깥에 있습니다~ ^^

 

그나저나 적고보니.. 슈바인스 학세, 슈바이네 학센.. 같아보이면서도 같은 음식이 아닌건지 궁금해지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