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KB카드 무료 엔진오일 교환을 소진하기 위해..

스피드메이트 신대방점을 방문했습니다..

 

2017년 7월 14일 99,052km에 엔진오일을 교환하고 5개월 4700km 정도를 타고 교환하네요..

 

올해에는 아버지 카드까지 사용을 하는 바람에, GS 것은 다 사용하지도 못 하고..

SK 것만 부랴부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이다보니 방문했을때 대기하는 차가 있지는 않았지만..

제가 카드 2개중 어느것이 사용된 것인지 몰라 확인하다보니.. 시간이 좀 소요되었어요..

 

사진도 못 찍고.. 타이어 공기압도 늦게 말씀드리게 되고..

 

▲ 사무실에서 작업하시는 사진만 낼름 한컷..

 

 

부동액 교체할 때가 되었다고 하시네요..

 

생각해보니 교체할 때가 된 것 같기도 합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