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MAILING SERVICE
KB카드 공지메일

대상카드 GS칼텍스 스마트 세이브 KB국민카드[플래티늄(S) 포함]
변경일자 2012년1월1일

변경내용 (주유할인 및 차량 정비서비스)
- 현행 서비스 제공조건 : 3개월 평균 결제회수실적 (현금서비스 포함)
- 변경 서비스 제공조건 : 3개월 평균 결제회수실적 (현금서비스 제외)
결제회수 실적별 서비스 제공조건
-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최대 100원 주유할인
결제회수실적 30만원미만 30만원이상 100만원이상 150만원이상
리터당 40원

60원

80원

100원

※ 주유할인 서비스 제공 조건:이용 직전월 3개월 평균 결제회수실적에 따라 차등 제공

- 엔진오일 무료교환 서비스 (년1회 제공)
- 타이어 위치교환, 펑크수리, 안전점검 무료 서비스 제공 (년1회 각각 제공)
※ 차량정비 서비스 제공조건 : 이용 직전월 3개월 평균 30만원이상 결제회수 실적 있는 회원

변경후 결제회수 실적 인정 예시
2011년 12월1일~31일 이용시
2011년 9월 결제회수 실적 총 30만원(일시불 20만원, 현금서비스 10만원)
2011년 10월 결제회수 실적 총 20만원(일시불 10만원, 현금서비스 10만원)
2011년 11월 결제회수 실적 총 40만원(일시불 30만원, 현금서비스 10만원)
→ 직전월 3개월 평균 30만원 결제실적 인정 2012년 1월1일~31일 이용시
2011년 10월 결제회수 실적 총 20만원(일시불 20만원, 현금서비스 10만원)
2011년 11월 결제회수 실적 총 10만원(일시불 10만원, 현금서비스 10만원)
2011년 12월 결제회수 실적 총 30만원(일시불 30만원, 현금서비스 10만원)
→ 직전월 3개월 평균 30만원 결제실적 불인정
→ 직전월 3개월 평균 20만원 결제실적 인정
※ 직전 3개월간의 현금서비스 이용금액은 결제실적에서 제외 후 산정
유의사항
※ GS칼텍스 스마트 세이브카드는 회원별 결제회수 실적에 따라 서비스가 차등 제공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콜센터(☎1588-168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항은 KB국민카드 및 제휴업체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수 있습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622호(2011.05.31)
e메일 명세서 신청 금융사기사례 및 주의안내

GS칼텍스 스마트 세이브카드 실적조건이 조금 바뀌네요..
현금서비스 부분이 제외되는데.. 저야 카드 초보라.. 흑.. 큰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_ㅠ;

이메일 온거 그대로 복사&붙여넣기 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