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하니, 사장님께서 신문 한장(?)을 주시더군요..

전면 광고 페이지로.. 삼성 노트북 광고가 실려있었습니다.. 회사에서 노트북을 구입 예정인라..
참고(?)하라고 주신 것 같은데.. 이게 뭘까~ 하고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ㅋ

신문광고에는.. 왠 인상구기고 있는 남자(이청용)이 노트북을 들고 서 있는데..
Samsung SENS SERIES 9 이라고만 써 있고.. 새로운 모델인가?? 특이한건가??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ㅋ


인터넷으로 찾은 광고에는 그래도 인상이 좀 낫네요.. ㅋ

네이버에서 한글로 찾으면 출시예정.. 영문으로 찾으면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센스 NT-900X3A-A51 모델명으로 하나가 있는데..
예상으로는 NT-900 뒤는 세부사양에 따라 달리질테니.. NT-900 이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광고상 특징은 아래와 같은데용..
- 노트북 최초, 초경량 고강도 첨단 항공소재 Duralumin 적용
- 1.31kg의 놀라운 가벼움에 가장 두꺼운 부분조차 단 16.3mm에 불과한 초슬림

두깨를 보아아니.. 맥북을 이겨보고자 한 노력이 보이는 듯 합니다.. ㄷㄷ;; 거기에 무게를 줄이기 위해..
SSD도 달고 외부 소재도 특이한(?) 녀석을 사용한 듯 하구용..

하지만.. 저런것과로 별개로.. 제가 관심을 갖었던 것은..
바로 샌디브릿지 플랫폼 노트북이라는 것이죠.. 으흐..

얼마전 견적을 받은 녀석도.. i3-380M, i5-480M 인 녀석들이였는데.. 모델명이 i5-3527.. 더 어렵네요.. ㅡ_ㅡ;;


데스크탑에서도 많은 성능향상을 보았기때문에.. 노트북에서도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은데..
저에게 1.4Ghz 의 클럭은 조금 아쉬운 느낌이네용.. ㅋㅋ

그나저나 업체분에게 견적 요청했는데.. 2,050,000원(별도) 금액으로 들어오네요.. Oruz..
SSD 때문에 그런가.. 했는데.. 128GB SSD도 30만원대 초반인데.. ㅡ_ㅡ;; 넘 비싼듯.. ㅋㅋㅋ


아래는 광고페이지에서 펌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