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싸이언 LG-SU600
네이버 쇼핑 정보

SKT, 싸이언, 시크릿폰, 슬라이드, 2.4인치, 터치스크린, QVGA, 64화음, 3G, 영상통화, 지상파DMB, 500만화소, 멀티태스킹, 전자사전, 동작인식, 영상통화, 동영상재생, MP3, 적외선통신, 이동식디스크


시간이 지나니 명품(?)도 가격이 내려가네요.. ^^
LG의 야심작.. 블랙라벨 시리즈 2번째인 LG-SU600 시크릿폰 입니다..

첫 블랙라벨 시리즈인 LG-SV420 샤인폰도 2년간 너무나도 잘 사용했던 기억이 있고..
LGT용 시크릿폰인 LU-6000을 몇달간 잘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보자마자 질렀습니다..

SKT 기변조건으로 12개월 1만원.. 기변조건이다보다 다른것도 특별히 없고.. 부담도 없네요.. ^^


▲ 작지만 묵지한 박스.. 깔끔합니다..



▲ 엇.. 라벨이 그대로?? 오래전 단종된 폰인데..
1) 창고속에서 썩고 있었다.. 2) 라벨을 다시 붙였다..
2가지 정도 가정할 수 있겠군요.. ㅋ



▲ 개봉을 해보니.. 정말 미개봉인듯 하더군요.. 너무나도 깔끔하더라는..



▲ 슬라이드 방식에 재질이나 색상도 마음에 듭니다.. ^^



▲ 후면에도 모두 깔끔하게 보호필름이 붙어있네요..



▲ 구성품들도 모두 미개봉상태.. -_-.. 언빌리블..!!



▲ 제조는 2009년 11월 이더군요.. 히야~


묵직한 무게감.. 단단해 보이는 재질.. 슬라이드시 유격도 없고..
매우 잘 만들어진 폰이라는건 부정할 수 없지만..

세월이 많이 흐름에 따라 구형이라는 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