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보야져 USB 메모리를 OS 설치용으로 잘 사용하던중..
다른 OS를 담기위해 작업을 하다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프로그램은 다운되었고.. OS를 넣는 작업은 완료되지 않았지요.. 그런데 이때부터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 USB 드라이브를 액세스 하려면 위와같은 메세지가 나오며 아무런 작업을 할 수 없었습니다.



▲ 등록정보를 살펴보니.. 파일 시스템이 RAW로 되어있고 용량도 없네요.. ㅜ_ㅜ;


이렇게 고장이 난 채로.. 배송료가 아까워 용산에 갈 일이 있으면..
티뮤를 방문해서 A/S를 받아야겠다.. 생각하고 가방에 넣고 다닌지 2달여.... Oruz..

휴가를 내고 용산에 다녀올까 하고 티뮤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위치를 찾는데..
방문 A/S는 없고.. 오로지 택배로 A/S만 접수한다고 하는군요.. Oruz.. 이 무슨 날벼락.. >_<;;

지정택배인 CJ택배를 사용해야된다고 나오길래.. CJ택배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했습니다..
AS품이고 '이노베이션티뮤'라는 상호명으로 검색해야 되더군요..
운송료는 어디서 부담하느냐 라고 하길래.. 지정택배이니 착불이요.. 했습니다..
택배비를 저에게 청구하더라도 업체에서 선 부담 후 제가 부담하는것이 더 저렴할테니까요..

택배 A/S를 신청하고 나니.. 괜한 오기가 생겨 스스로 해결해보자.. 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 무슨무슨 작업을 한 후.. 관리도구에 가봤는데.. 여전히.. -_-;;
파티션 삭제나 다른 작업이 되지 않습니다..



▲ 어느분이.. Chkdsk /f .. /d 옵션등을 권해주셨는데.. 역시나 안됩니다..


혹시나 싶어.. Windows 7 에서 Diskpart 명령어로 파티션 삭제를 해보았으나..
역시나 안됩니다.. ㅜ_ㅜ;; (XP에서 Diskpart 명령어로는 USB를 인식하지 못하네요;;)


이젠 구글링.. 해외사이트 검색 합니다.. ㄷㄷ;
USB 메모리도 Low Format 유틸리티가 있어서 다운받았습니다..


▲ HDDGURU사의 Low Level Format 유틸리티인데.. 역시나 오류만 뿜어낼뿐 아무것도 되지 않더군요..



▲ TestDisk 라는 프로그램입니다만.. USB복구에 초점이 맞춰진듯..
안에 파일만 복원하다 포기했습니다.. ㅜ_ㅜ;;

결국 시일이 다가왔고.. 10월 27일(수) CJ택배를 통해 티뮤측으로 메모리를 보냈습니다..

10월 28일(목) 도착을 했을테고..
10월 29일(금) 저에게 한통의 문자가 왔습니다..
[(주)이노베이션티뮤입니다.입고하여주신제품금일교환출고예정입니다.CJ:OOOOOOOOOOOO]

그리고 11월 1일(월).. 저에게 제품이 돌아왔습니다..


▲ 간략히 포장되어 도착한 USB 메모리.. 사실 집으로 보내달라했는데..
보낸 곳 주소로 그냥 다시 왔나봐요.. ㅜ_ㅜ;;



▲ 오홍.. 배송료도 선불??



▲ 뜯어보니.. 새 커세어 보야져 8G USB가 들어있더군요.. ㄷㄷㄷ;;;



▲ 이전제품은 구형 스티커가 붙어있었는데.. 신형 스티커로 바뀌고..
소비자만족대상 상 받은 스티커도 붙어있군요.. ㅋㅋ



▲ 히야.. 오랜만에 다시 사용보는 보야져.. +ㅁ+;;



▲ 컴퓨터에 장착해보니.. 정상적으로 인식하고 잘 동작합니다.. 캬캬..


요즘 이상하리 만큼 AS받을일이 많다보니.. 업체마다 AS 대응이 참 다르다는걸 느낍니다..
어느곳은 죽어라 기다리고 문의해야 제품이 오는 반면에.. 어느곳은 알아서 다 처리해서 금방금방 보내주는군요.. 물론 배송료도 전혀 들지 않았고 -_-;; 새제품이 왔다는 점도 매우 높이 평가합니다.. ㅋㅋ(다만 새제품을 바라면 안됩니다.. ㅜ_ㅜ;; 저도 나쁜건지 알고 있어욥..)

여튼 처음으로 티뮤 AS 받아보았는데.. 100% 완전만족 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