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로 주문했던 자동차 용품들이 도착했습니다.. ㅋ
마구마구 주문을 했더니.. 조금 섞였네요.. -_-;;


▲ 여튼 집에가니 박스 2개와 우편물 1개.. ㅋ



▲ 우편물은 저렴하게 구입했던 네비게이션 액정보호필름 인 것 같네요..
네비와 함께 구입하면 8,000원이나 하길래.. 무슨 액정보호필름이 이리 비싸!! 하고 다른걸 알아보았는데..
저반사(?)필름 2매를 3,400원에 무료 우편 배송하길래 주문했습니다..

우편배송이였지만, 일반택배배송과 단 1일 차이로 잘 도착했네요.. ㅋ



▲ EIZI 액정보호필름으로 되어있고.. IQ700 선택하여 저반사필름으로만 2장 주문했습니다.. ㅋ



▲ 다음 택배박스~ 우헤~



▲ 역시나 1차로 주문했던 아이패스블랙 ITB-70 입니다. 플러스 모델이 아닌관계로..
GPS가 빠져있는 모델이지만 저렴하다보니..^^;



▲ 웁.. 그런데 상시전원케이블은 20일부터 배송이라는군요.. 설치할때 한방에 해야되는데.. Oruz..



▲ 생각보다 크기가 매우 작네요.. 시거잭보다 살짝 큰 정도..
상시전원케이블이 오면 같이 설치를 진행해 봐야겠습니다..^^



▲ 오잉.. 그리고 또 택배박스.. 오늘은 더이상 올게 없었는데..



▲ 지마켓을 통해 오전에 주문한 듀얼 샤크 안테나 이더군요.. - -;
분명 오전 11시쯤 주문을했는데.. 오후 6시가 안되어서 도착했습니다..
당일배송도 아니였는데 말이죠.. ㅋㅋ



▲ 구성품들.. 샤크 본체 및 케이블 외.. 몇몇 부자재들이 같이 있더라구용.. ㅋ



▲ 바닥은 고무처리가 되어있고.. 저증폭이라고 적혀져 있네요.. 흐흐..



▲ 네비게이션에 따라 안테나 형식이 틀려서.. 제 네비게이션 안테나타입 확인 후..
질문도 하고 구입했는데 잘 들어맞습니다.. ^^;


아웅.. 중요한 자재는 좀 늦게 주문하느라.. 아직 안오고..
택배박스는 자꾸 쌓여가고 있네요.. ㅋㅋ 언제 차에다 설치할련지 더욱 더 깜깜해 집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