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자동차 관련 용품을 우르르 주문했는데.. 첫날 도착한 것들입니다.. ㅋ
주로 밤.. 새벽 시간에 주문을 했더니.. 지멋대로 오네요.. ㅡㅡ;



▲ 우선, 제 이름으로 온 택배박스들을 모아보고..



▲ 파인드라이브 IQ700 네비게이션 입니다..
이건 배송지가 잘못되어있는지 회사로 오는바람에.. 회사에 박스는 버리고 들고 왔어요..
괜히 고생을 사서 했다는.. ㅜ.ㅜ;



▲ IQ700+3종 세트.. 그리고 리모컨이 사은품인데.. 리모컨과 함께..^^;



▲ 그리고 두번째~ 박스상태가 별로 안 좋네요..;;



▲ 안에는 소낙스 카샴푸와 먼지털이개가 들어있네요.. ㅋㅋ
무료배송이길래 배송료로 생각하고 구입한 먼지털이개~



▲ 그리고 소낙스 카샴푸.. 독일제이네용..??
양은 매우 넉넉해 보이는데 용기 플라스틱이 매우 불안하게 느껴집니다.. ㅡㅡ;



▲ 그리고 3번째.. 왠 SKT 박스.. ㅡ_ㅡ;; 핸드폰 산것도 없는데..



▲ 안에는 캉가루 하드왁스가 들어있네요.. ㅋ
개당 가격이 6,000원이 안해서.. 배송료 아까워 그냥 2개 구입했습니다..



▲ 순식물성 카나우바왁스 배합이라는데.. 저 카나우바가 들어가면 좋은건가봐용..ㅋㅋㅋ



▲ 그리고 부피가 좀 있는 박스 및 비닐봉투..!!



▲ 에이탑 초극세사 세차타올과 이것저것..^^



▲ 실제로 받아보니 감촉도 좋고.. 모양도 이쁘네요.. ㅋㅋ
그나저나 내몸 닦는 수건도 돈주고 사본적이 없는 것같은데.. Oruz..

이제 새차용품은 얼추 준비가 되었으니.. 새차하러 가도 될 것 같아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