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싸이언 LG-KU9600 [크리스탈폰]
http://prod.danawa.com/info/?pcode=965577

화면크기:5~7.62cm / 슬라이드형 / WCDMA(3G) / 터치스크린 / 블루투스 / 지상파DMB / 멀티태스킹 / 300만화소 카메라 / MicroSD(T-Flash) / 124g / 52.8mm / 105mm / 13.5mm / 투명디자인 / S클래스UI / 투명키패드 / 제스처기능 / 포켓어플 / 크리스탈위젯


예전에 빅뱅과 신세경이 이 핸드폰 광고를 했었는데.. 신기하게 보았던지라
다음에 싸게 나오면 사야겠다~ 했는데.. 요즘 무지 저렴하네요..

옥션에서 저렴히 구매하긴 했지만.. 연락도 없고 신청서도 접수 대기중이고.. 그렇게 2틀을 보내고..
갑자기 번호이동 문자가 오더니.. 해피콜도 없이 그냥 배송이 되었더라구요.. ㅋ


▲ 박스같은건 없습니다.... 핸드폰 쇼핑백에 둘둘 말려 배송되었단.. ㅡ_ㅡ+



▲ LG핸드폰 고급형(?) 박스인듯 합니다.. 모델마다 박스디자인이 틀린데..
시크릿, 디스코폰이 이 박스 디자인이였던 것 같네요..ㅋ



▲ 박스 후면이구요.. 저 그림을 보고는 그냥 이쁘게 꾸며놓은줄 알았는데..
메뉴 인터페이스가 정말 저렇게 되어있더라구용..



▲ 처음 보면서.. 오! 미개봉! 원씰인가.. 했지만.. ㅋ



▲ 막상 뒤집어보니.. 이렇게 내부에 씰이 한겹 더 있었다는..ㅋ



▲ 박스를 개봉 후.. 맨 위에 휴대폰 본체와 터치펜이 보이네용..



▲ 나머지 구성품들.. 빠지는거 없이 모두 있네요..ㅋㅋ



▲ 전면의 모습.. 생각보다 디자인 좋네요.. 둥글둥글하게 잘 빠진듯..



▲ 후면입니다.. 투명이라 내부가 다 보이는군요.. +ㅁ+;;


종료버튼 누르면서 왜 안켜지지.. 충전하면서 켜보고.. -_-;
또 삽질하고 보니 핸드폰 위쪽으로 전원버튼이 있더라구요.. ㅠ_ㅠ;;


▲ 여튼 파워온..!! 메인화면 위젯은 제가 만져보다가 설정해놓은거라..
초기화면은 아니네용..ㅋ



▲ 슬라이드를 닫으면 저렇게 잠겨버린다는..;;


여튼 생각보다 폰 모양이 괜찮네요.. -_-;
기능은 차차 알아가고 있는중! 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