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 김ㅇㅇ님에게 방입받은 제품입니다.. 흐흐흐.. 같이 무림제국(게임)하면서 약탈했어유.. 'ㅡ'/
 
이번에 시스템 새로 꾸미시면서.. 기존 시스템 방출하신다고 하시길래..
그럼 제 서버할께 내놓으센~! 해서 뺏었습니다.. 캬캬..
 
원래 AM2 마닐라라고 하셨는데.. 막상 받고나니 아니더라구요.. -_-;
 
 

▲ 우체국 아가씨와 먼 일이 있는지.. 우체국으로만 보내고 계시단.. ㅡ_ㅡ;;
 
 

▲ 완충제에 둘둘 말려있는 메인보드 박스~
 
 

▲ 개봉하니 요런녀석인데.. 회사에서 받느라 화질이 안 좋아요.. ㅋㅋ
청소 대충 해서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ㅋㅋ
 
 

▲ 메인보드박스는 전혀 알 수 없는?? =_=a
 
 

▲ 열어보니.. 바이오스타 느낌 물씬 풍기는 메인보드가~~ ㅋㅋ
 
 

▲ 인기좋았던 TF6100 메인보드네요.. ㅎㄷㄷ;; 저도 이 메인보드로 몇대 조립해 주고 했었죠.. ㅋ
 
 

▲ 써멀로 인해 아직은 무슨 CPU 인지도 모르고.. ㅋ
 
 
청소합니다.. 쓱싹쓱싹.. ㅡ_ㅡa;;
 

▲ nForce6100이겠죠? 노스도 잘 청소해주고.. ㅎ;
 
 

▲ nF410 사우스 인가보네요.. 여기도 깨끗히 청소..ㅋㅋ
 
 

▲ 깨끗해진 CPU~ ㅋㅋ 0615 팔레르모 2800+ 입니다.. 하핫..
 
아참.. 삼성 DDR1 1G 메모리도 있었는데 사진에 없네요.. ㅡ_ㅡa
나눔 감사드리고.. ㅋㅋ 이미 서버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무림을 즐기기 더 좋은 환경이 되었다는.. ㅡㅡa;; 냐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