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알려드린 디지탈그린텍 창고 대방출로 구입한 메인보드 입니다.

일전에 뽑은 라나가 라네브로 변신가능성이 전혀 안 보여서.. ㅠ0ㅠ;
어머니 컴퓨터나 업그레이드 해 드려야지.. 하고 다른 보드 알아보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있으니.. 보자마자 질렀죠.. ㄷㄷㄷ;

23일 보자마자 주문을 했는데.. 24일 발송이 되었나 봅니다..
오늘 26일.. 오후에 내려가니 왠 택배가.. ㅡㅡa


▲ 옥션 테이핑되어있는 박스.. 주문한게 없는데? 했습니다.. ㅋ



▲ 개봉하니.. 오~ 메인보드 박스에 사은품으로 써멀컴파운드와 마우스패드가 보입니다.. ㅎ



▲ 아마 ASUS 쿨러 제품군에 들어있었던 녀석 같네요.. ㅋㅋ



▲ 구성품 열어보니.. 이거 완전 새제품이네요.. ㅡㅡ; RMA 수리품으로 보드랑 백패널만 달랑 있을까 했는데..
비닐도 안 뜯긴 완전 새제품들입니다.. ㄷㄷ; 다만 보드 비닐만 살짝 지저분 하더군요..ㅋㅋ



▲ 메인보드의 모습.. ㅋ 오예~ 컨덴서 너무 멋져요.. ㅋㅋ



▲ A/S기간이 2010년 6월 1일까지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큐핏몰이고..
구매내역이 남아있으니.. 이전 약속인 무상6개월은 지켜질 듯 합니다..^^


그나저나.. 올 년말은 대박이네요.. 우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