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휴대폰 모음..

모바일/휴대폰 2009. 8. 14. 21:27 Posted by 대호이
 
어머니께서 반장이라는 직책을 맡고 계십니다..

동사무소에서 폐휴대폰을 수거하라는 명령이 떨어졌는지..
폐 휴대폰을 모아놓으셨더라구요.. -_-;

동사무소에서 휴대폰 모아서 어떻게 처리할까요..??
제 생각으로는 녹여서 추출하지 않을까.. '예상만' 해봅니다..ㅋㅋ

제가 군대가기전에 사용했던 핸드폰도 있고..
2007년 제조된 핸드폰도 몇대 있고 하네요..


▲ 역시나 삼성이 가장 많습니다.. 삼성이 2줄..
그 아래로 EVER / 큐리텔 / 스카이 / 배터리..?
LG / 모토롤라 배열이네요.. ㅋㅋ

그나마 상태 양호해 보이는 녀석은 켜보니 다 액정이 안 들어옵니다..ㅠ
오래되서 사용안하는 것과.. 고장난 핸드폰만 모여있는 듯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