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들어온 삼성 기업용 데스크탑 DB-A75B0DZ/COM 입니다.
삼성 DB-A75라 불러도 되지만.. 추가 부품이 들어갔기에.. 세부명칭까지 적어둡니다..^^;


▲ 전면부 모습입니다. 얼마전부터 계속 동일하네요.. 동일한 케이스들.. ㅡ_ㅡ;



▲ 후면부 입니다.. 케이스가 바뀌며 철판도 바뀌었는데.. 보이실려나요.. ㅠ;



▲ 기억에.. 원래 스티커가 있었는지.. 첨 봅니다.. ㅋ
CORE2Duo 스티커와.. Vista BASIC..
아참.. 그러고보니 이녀석만 Windows Vista Business BASIC 이예요..
보통은 Windows Vista Home 버전에서 업글인데..



▲ 전면 포트 입니다.. USB가 2개밖에 없어서 좀 아쉽네요..



▲ 측면으로 보이는 모델명..^^; 제조번호만 살짝~ 으흐~



▲ 자.. 이제 내부 모습입니다.. 거의 비슷하니까요.. 흐흐..



▲ 모델명으로 보아.. Geforce7xxx 시리즈 인가봅니다.. MCP73 이니까요..
그나저나 MCP73M03라.. 어디서 만들었을까요.. 흐흐..



▲ 전원부의 모습.. 3페이즈네요..^^;



▲ 예전에ㅡ 궁금해 하시는분이 계셔서.. ^^; 4개의 S-ATA 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 USB를 위한 포트도 남아있네요..;;



▲ 마지막으로 CPU-Z 샷.. 메모리량이 ㅎㄷㄷ 합니다..ㅋㅋ


원래 사양에서 좀 업그레이드를 한 사양인데..
CPU : E5200 -> E7400
Mainboard : Geforce 7100
RAM : 1G -> 2G
VGA : 내장
HDD : 250G
OS : Windows Vista Business BASIC + Windows XP Professional
의 사양입니다.. 흐흣..

그나저나.. XP 시리얼도 못 받고.. (비스타 비지니스 버전은 XP를 사용해도 된다네요;;)
삼성에서 드라이버 CD도 못 받고.. (이건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쓰랍니다.. ㅡㅡ;)
하여간.. 영 맘에 안들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