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ShareSpace 4TB - NAS

PC 하드웨어 2009. 7. 15. 11:43 Posted by 대호이
 
회사서버를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NAS 장비 입니다.
일전에 데이타를 홀라당 날릴뻔한 기억에.. 이리저리 백업에 대한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백업용으로 구매한 것이죠..

다나와 정보 바로가기 : WD ShareSpace 4TB


▲ 박스샷..^^ 서버랑 같이 들어왔는데.. 서버 설치하느라..
이렇게 박스상태로 오래 있었다는.. ㅡㅡ;



▲ 3년 워런티네요.. 아래는 다른나라 언어인듯.. -_-? ㅋㅋ



▲ 흐음.. 이렇게 사용하라는건지.. -_-; 저희는 이런 용도가 아닌데.. ㅡㅡ;



▲ 전면의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합니다..
외부로 USB 포트도 있고.. 여러모로 신기하네욤.. +ㅁ+;



▲ 내부에 들어있는 하드디스크..!
WD사 1TB 4개가 들어있습니다.. 흐흐..



▲ 심심해서 뜯어봤어요.. 근데 전혀 모르겠다는.. ㅡㅡ;
처음보는 구조.. 칩셋들..^^;



▲ 제품 후면 입니다.. AVC 팬이 하나 보이는군요.. 흐흐..


사실, 백업용으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구매한 것인데..
WD SpaceShare 제품같은경우 자체 백업이 있어서 선택된 것 같아요..
(알아보니 다른회사 제품들도 많이 지원하네요.. ^^;)

RAID 0/1/5도 지원해서.. 현재 RAID0+1로 2TB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아보니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