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그린텍 초대형 마우스 패드

일상 2009. 7. 23. 10:03 Posted by 대호이
 
용산에 일이 있어서.. 잠시 갔다가..
지인에게 받아온 초대형 마우스 패드 입니다..;; 버스타도 집으로 오는길에..
간신히 무릎위에 올려놓고 가져왔네요.. 흑흑..ㅠ


▲ 책상위에 펼쳐두고.. ^^; AMD.. ASUS.. DigitalGreentech.. 그리고 칩셋별 메인보드들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 PC방용으로 나온 청패드와 크기 비교..^^; 저 패드도 작은편은 아닌데.. -_-;;



▲ AMD - The future is fusion .. 2장을 겹친거예요..ㅋ



▲ ASUS - Rock Solid Heart Touching..


메인에는 99년 세진컴퓨터에서 구매한 캐릭터패드를 사용중인데..
우선 교체해봤더니.. 너무 미끄럽게 잘 움직이네요.. -_-;

너무 잘 움직여도 문제가.. 마우스커서가 ㄷㄷㄷ; 떨고 있습니다..ㅋ

그나저나.. 그분이 홍보 잘 되면.. 요패드 100여장 뿌리신다 했는데.. ㅋㅋ
뿌리는 날만 기대하고 있어야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