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구매를 하려고 했었던 제품들인데.. 정식명칭을 몰라 검색해놨다가 잊어먹고.. 잊어먹고..
DIY 모임을 나가면.. 납땜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많아서.. 이런 부자재들이 있으면 참 유용합니다..ㅋ

원래 어제 옥션에서 구매하려고 찾아놨는데.. 지마켓에서 옷 구매할게 있어서 같이 주문을.. ^^;
수량은 옥션이 훨 많이 주는데.. 30,000원을 넘기려다보니.. -_-; 근데 좀 잘못한 느낌이..^^;


오후 늦게 주문을 했는데.. 다행히 제가 사용하는 부품들만 배송이 떳네요..ㅋㅋ


이제부터는 제품 설명을~? ㅋㅋ


[ PG슬리브, 슬리브 ]
더 싸고 비슷한 기능을 하는 것도 있지만.. 최대한 결속 후 얇게 처리가 가능할 것 같아서..
몇개 주문했습니다.. 어디다 써야 될련지..ㅋㅋ



[ 스카치락 ]
요녀석 참 편할 것 같더군요.. 제 의도는 이미 완성된 선에 다른선을 추가로 연결할때..
피복 벗김 없이 연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만?? 그래서 구매도 했지만 사용해봐야 알겠죠..ㅋㅋ



[ 앤드캡 ]
사실.. 맨처음 아는 녀석이라곤 요것밖에 없었습니다..ㅋㅋ 예전에 사제 오디오를 구매하고 선을 따로 구매했는데..
요녀석으로 작업이 되어있어서.. 이런것도 있구나.. 했었죠.. ^^; 그래서 생각나서 검색하다보니..
여러가지 제품이 있네요..훔..


앤드캡의 경우 옥션에서는 1,100원에 90여개를 주는 곳도 있떤데.. -_-a;

제가 작업해야될게.. 현재 경보기 배선.. 그리고 오디오(프론트와 리어가 바뀌어 있어욤.. -_-;).. 맵등..
정도 생각하고 있어서.. 살짝 넉넉히 구입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