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논란이 있었던 Q칩셋.. Q35??

PC 하드웨어 2009. 4. 8. 16:55 Posted by 대호이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얼마전 있었던 정모에서.. ㅇㅇㅇ회원님께서 말씀하신 보드..!!
Q35 인가.. 그런데.. PCI-Express 2.0을 지원한다라는..

뭐.. 옆에 계신 밥좀사님은 없다카시고.. 우리의 호프께서 대충 마무리를 지으셨지만..
전 급 생각이 나서.. ㅋㅋ 뒤져봤습니다.. 저도 본 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었으니까요..ㅋㅋ


우선, 다나와 세부검색을 통하니.. Q시리즈 칩셋이 있긴 있네요.. 캬캬캬..
Q35를 비롯.. Q45도 있고.. 인텔 홈피에는 Q33도 있습니다..



몇종류의 제품이 있는데.. 적긴 적네요.. 다만 가격은 역시 ㅎㄷㄷ;;



인텔 홈페이지 살짝 뒤지다가 찾은거.. -_-;
AMT나 ASF를 모두 사용하려면.. Q35를??

하여간.. 있긴 있네요.. 궁금한건 요렇게 해결을 봐야..ㅋㅋ
이제 Q35보드 나주센.. ㅡ_ㅡ;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