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기판을 완성하고.. 마지막(?) LED 교체로 생각하고 있던 녀석인데..
계기판은 잘 풀리지 않고.. 얼마전 폐차번개에서 윈도우 스위치를 얻게 되어.. 그냥 작업 고고했습니다..^^


얻어온 녀석들.. 역시나 먼지가 수북..ㅠ;




운전석쪽 마스터 컨트롤러라고 해야할까요..ㅋ 이녀석은 크기에 먼저 분해를 하려고 했습니다..
왠 볼트가.. -_-; 알고보니 윗 플라스틱을 먼저 제거해야 풀 수 있더군요..




윗 플라스틱만 제거하면.. 위와같이.. 스위치 부분을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도 플라스틱으로 고정되어 있으니 부러지지 않게 조심조심..^^ 그리고 갈색 판대기(?)가..
눌려서 아래 기판쪽에 전달되는 역활을 하므로 잊어버리지 않게..^^




밑에 하판까지 들어내니.. 기판이 하나 나오는군요..ㅡㅡ;




머 특별한거 없이.. 그냥 LED만 들어오도록 해 주는 것 같아요..ㅋㅋ




우선, 작업 완료 후.. 모습.. ㅡ_ㅡ; 작업중에는 사진찍기 힘들어요..ㅠㅠ;
모두 고휘도 3파이 확산형 화이트 입니다.. 총 7발 들어갔네요..ㅋ




운전석쪽은 +/- 가 아래 위가 틀리니.. 미리 확인 후.. 표시해두고.. 교체하시면 됩니다..




요건 다른 부분인데요.. 위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이 납땜이 되어있어서 분해가 안됩니다..
납을 제거하시고.. 기판만 분리 후.. LED 교체.. 그리고 다시 납땜.. ^^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 이라고 생각되는.. ㅋㅋ
운전석쪽인데요.. 분해하다보니.. 어디서 스프링이 날라가더군요.. -_-;
잘 가지고 있다가 위와 같이 조립해 주셔야 눌리고.. 풀리고 하는 기능을 해 줍니다..

운전석쪽은 플라스틱 3단을 모두 분해하셔야 되구요..
다른부분은.. 맨 위(겉에서도 보이는) 플라스틱만 분해후.. 납땜으로 기판만 들어내시면 됩니다..

운전석쪽 조립하실때.. 가운데 플라스틱에 마지막 사진처럼 작업 꼭 하시고.. 아래 플라스틱에 기판 넣으신 후..
조립하셔야 됩니다.. ㅋㅋ

이제 설치만 남았다는..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