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적으로 실제-조용한 그래픽 카드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고, 써멀테이크(Thermaltake)는 "새로운 팬리스(팬없는) 쿨러는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흥분 레벨(?)의 게임 경험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얘기합니다.

Fanless 330같은 괴물스러운 쿨러는 3개로 나뉘어 열을 발산하는 부분, 4개의 구리 히트파이프, 그리고 우리가 센 것보다 (?) 많은 핀을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써멀테이크는 우리에게만 쿨러는 "특별히 모든 PC게임 열광자이 가지고 있던 고통인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실제 효율에 대해선 언급이 없어, 우리는 Fanless 330으로 쿨링이 가능한지 알 수 없습니다. Radeon HD 4850을 계속 냉각할 수는 있을 것 같지만, 그것을 넘어서는 것들은 긍정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몇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Fanless 330은 실제로 작지않기에 SLI 나 CrossFire 사용자들은 아마 문제에 빠질 것 입니다. 유사하게 구리 히트파이프는 그래픽카드 위로 지나가고 낮은-높이 HTPC 케이스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관례적으로 지배되다..ㅡ.ㅡ?)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써멀테이크의 동영상 미리보기입니다. :



위의 동영상을 보았다면, 아마 최신 CPU 쿨러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것 입니다. 그렇지? -_-;
그것은 단지 출시될 SpinQ이고, 써멀테이크의 유투브 중독에 감사한고, 역시 동영상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



올-알루미늄 SpinQ의 특징은 1,000rpm 에서 1600rpm으로 동작하는 80mm 팬, 그리고 멋지게 추가된 푸른색 LED입니다. 슬프게도, 다른 쿨러에 대한 유효성이나 가격에 대한 언급은 아직 없습니다.

출처 : HEXUS
원본 : http://www.hexus.net/content/item.php?item=15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