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사는 45나노미터(nm)-로 제조되며 가상화 성능에 새로운 표준을 만드는 7개의 Intel Xeon Processor 7400 시리즈를 발표하며, 하이엔드 서버군을 이끄는 것을 확장시켰습니다. 칩별 최대 6개의 코어와 16MB의 공유 캐쉬 메모리, 가상환경에 세워진 응용프로그램(?), 데이타베이스, 사무능력, 거대한 자원 계획 및 서버 통합 같은 작업에서 어떤 경우에는 거의 50% 성능이 증가하였습니다.
[인텔사는 새로이 7개의 Xeon 7400 시리즈를 발표했다. -_-;]

이 프로세서들의 플랫폼은 16개의 프로세서 소켓을 통해 내부적으로 96개의 프로세싱 코어를 서버에게 제공하며, 엄청난 확장성, 풍부한 컴퓨팅 쓰레드, 확장 메모리 자원과 대형 데이타 센터를 위한 타협하지 않는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세서들의 출시로 인해 인텔은 하이-엔드 서버군에 선두주자다", 라고 인텔 부사장 겸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그룹의 일반 매니저(본부장이랍니다.. -_-;)인 톰 킬로이는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프로세서 시리즈는 복잡한 대형 서버 환경에서 점점 더 관리(IT 관리?)를 돕고, 안정된 플랫폼 조직과 함께 다중-쓰레드 프로그램의 성능을 증가시키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추가된 코어, 큰 공유 메모리와 향상된 가상화 기술같은 새로운 기술과 함께 Xeon 7400 시리즈는 레코드-브레이킹 성능을 제공하며, 그것은 엔터프라이즈 서버군을 다음 세대의 가상화 배포로 이끌 것 입니다." (얼핏 보기엔, 다음세대로 이끈 다는 얘기 같은데요.. ㅡ_ㅡ;;)

 - 몇몇의 성능 기록
 - 선택의 가상화 플랫폼
 - 제품 상세정보, 구매자

연속적인(아마 하위모델에서 상위모델까지) 제온 7000 프로세서의 가격은 천개단위로 $856에서 $2,729 까지 입니다.




출처 : VR-Zone
원본 : http://www.vr-zone.com/articles/Intel_Put_6-Core_Into_New_45nm_Xeon_7400_Series/6050.html

더보기/접기 모듈이 이상하네요.. -_-; 아흑..ㅠ;
원분은 링크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