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소나이트 백팩이 저렴하게 나와, 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ㄷㄷㄷ..

요즘 왜 백팩만 보면 정신을 못 차리고 카드를 꺼내는지 모르겠네요.. ㅡ_ㅡ;;

 

▲ 원래 할인해서 $44.99 가격이라 저렴해서 구입하러 뒤적거리다보니..

이베이에서 알 수 없는 $10 할인쿠폰이 적용되길래.. 1도 고민하지 않고 바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_____^

 

2018-12-11에 주문하였고, 미국내 배송도 시간이 좀 소요되더군요..

거기에 미국내 배송만 지원해서, 배송대행지로 보냈는데.. 거기서도 문제가 있어 시간이 더 소요되었습니다.. ㅠㅠ

 

 

 

▲ 여튼, 시간이야 좀 소요되었지만..  저희집까지 잘 도착했습니다~~

깡통배송으로 신청했는데, 원박스 그대로 배송이 된 것 같습니다.. 운이 좋네요.. ^^

 

 

▲ 박스에서 꺼내니 비닐로 한 겹 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 샘소나이트 콤비 라지 블루 색상입니다.. 생각보다 짙은 파란색이라 마음에 듭니다~~

 

 

▲ 우선 제일 큰 공간을 오픈해 봅니다..

등쪽으로 노트북 / 테블릿 / 그리고 한칸.. 앞쪽으로도 한칸.. 수납공간 넉넉합니다~

 

 

▲ 앞쪽 작은 포켓 입니다.. 앞뒤로 수납되는 부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 그리고 가방 앞쪽 상단에 수납공간이 또 있습니다~

 

 

▲ 손잡이도 굵고 짱짱해 보입니다만 실제로 잡으면 폭신하네요.. ㅋㅋ

 

 

▲ 그리고 등부분.. 캐리어 손잡이에 걸어둘 수 있고 등 아래위로 쿠션이 있습니다..

 

구입하고 보니 역시 샘소나이트.. 개인적으로 수납공간이 많아 마음에 듭니다..

어깨끈이나 손잡이 느낌도 탄탄하니 좋고.. 색상도 괜찮네요..

 

다만 생각보다 가방사이즈가 좀 큰 것 같아서.. 어떻게 사용해야 될 지 고민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