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을 맞아 방문해본 구로 면사무소 입니다.

 

구로구청 앞쪽으로 구로 면사무소가 있는데, 짜장면 2000원으로 가끔 방문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아버지가 좋아하셔서 가족들은 저보다 많이 방문했었는데, 언젠가 듣기로 주인장이 바뀌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제가 이쪽으로 지나가다가 면사무소를 발견했고,

들어가보니 이전에 구로구청 앞에서 하신분이 이곳으로 이전을 하신 듯 합니다.

그리고, 구로구청 앞쪽 면사무소는 다른분께서 인수하셔서 그대로 영업하고 계십니다. ^^

 

 

▲ 가게 이름은 그대로 구로면사무소 입니다.

 

 

▲ 오전 11:30분 오픈해서 저녁 8:40분까지 주문을 받으십니다.

 

 

▲ 와이프가 주문한 잡채밥

 

 

▲ 잡채밥과 함께 나오는 짬뽕국물~

 

 

▲ 전 짬뽕~~ 해장입니다.. ㅋㅋㅋ

 

 

가격은 이전에 하셨던거랑 동일한 것 같습니다. 저렴한편이예요~

이전 매장이 너무 작았던지라.. 테이블도 늘어나고 주방도 커지고~ 확장이전이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맛이 아주 뛰어나진 않지만, 저렴해서 가성비는 좋습니다~

아참, 제가 좋아하는 간짜장이 없어서 고건 조금 아쉽습니다~ ㅋㅋㅋ

 

 

▲ 구로IC가는 왕복2차선 도로 옆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