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8일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자동차 용품들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다마스] 2017-9-8 /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다마스용 자동차 부품 구입

[ http://daehoi.tistory.com/1722 ]

 

사실 제품을 주문할때도 대부분 13~21일 안쪽에 받을 수 있도록 선택했었는데..

12일이면 양호하게 도착한 것 같습니다.. ^^

 

 

▲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것들은 저렇게 비닐포장이더군요.. -_-..

 

 

▲ 박스를 열어보니..

Remote Central Door Locking System.. 차량용 무선 도어락 이구요..

 

 

▲ 우측에 은색 봉다리는 LED바 5M 짜리 4ea.. 그리고 앞에 보조미러 10ea 가 되겠습니다..

 

 

 

▲ $22.54에 구입한 자동차용 무선 도어락 제품입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굿굿.. 다만 이걸 어떻게 설치해야할지 걱정이 되네요..

메뉴얼이라고는 설치도가 그려진 딱 1장이 전부 입니다.. ㅠ_ㅠ..

 

 

 

▲ LED바 5M 1줄에 $4.14 .. 총 $16.56에 구입한 LED바 입니다..

10M는 White, 10M는 Warm White로 주문했습니다..

 

실내등으로 사용할 예정인데, 너무 백색보다는 조금 노란색이 낫지 않을까 싶어서 Warm White를 선택해 봤어요..

 

 

 

▲ 그리고 10ea에 $4.06 밖에 하지 않았던 자동차 광각 미러 입니다..

 

생각보다 괜찮네요?? 엄청 싸구려일줄 알았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보조 미러를 써 본적은 없지만.. 퀄리티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직 물건들이 다 도착한 것은 아니지만.. 이번 구입은 이미 성공인 듯 합니다..

가장 기대했던 무선 도어락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