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450W 공구

PC 하드웨어 2008. 5. 26. 23:37 Posted by 대호이
 
앱솔루트 5월 공동구매를 통해 구입한 천일야화 450W 입니다..

아무생각 없이.. 첫날 들어갔다가.. 주문이 되나?? 어랏~ 되네~?
결재가 되나~? 결재 완료.. =_=;; 10명중 10번째로 공동구매에 참여했더군요..

이거.. 뜬금없이.. 또 파워라니.. 덜덜;; -_-;;

▲ 완충제로 둘러쌓여 배송되었습니다.. 으흐..
저희집하고 그리 멀지는 않네요.. -0-/


▲ 포장을 벗겨내고.. ^^


▲ 천일야화의 뜻이 여기있네요..
[천일동안 이어지는 놀라운 파워의 힘!!!]


▲ 뒷쪽으로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저같은경우 다중팬을 싫어하는 관계로..
4500SV II - 140mm 1EA 를 구매했네요..


▲ 박스를 여니.. 또 포장.. 이전 시리즈들과 동일한 포장방식..


▲ 오오.. 녹색이다아~ -0-/ 컬러풀한 색상 좋아요..^^;


▲ 정면에서~ 으흣.. 깔끔하긴 한데..
기본 구성으로 달려있는 140mm가 좀 싸구려틱 한 느낌입니다..


▲ 역시나 슬리빙 되어있는 케이블들~


▲ 후면 벌집구조도 이전버전에 비해 시원~ 해 졌군요..


▲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으흐흐..


이전버전에 비해.. 효율은 어떨지.. 자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야 소모전력 테스터기가 없으니..ㅠ;
후면 바람 통풍구는 벌집구조가 개선되었는지.. 이전에 비해 구멍이 훨씬 넓은 느낌이구..
140mm팬은 싸구려틱 해진 느낌.. 다른건 비슷비슷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