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0km를 넘긴 후 이것저것 생각이 나서 점화플러그와 H7 헤드라이트 전구를 구입했습니다.

 

로체 이노베이션의 순정 점화플러그는 가솔린의 경우 니켈제품으로 알고 있으며,

YF 이리듐 플러그와 호환이 된다고 하여 부품번호를 가지고 있다가 찾아보니 텐다운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점화플러그 (18845 11160) - 세타2용 이리듐 플러그

http://www.tendown.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011

 

점화플러그 (18814-11051) - 로체 일반

 

텐다운에서 점화플러그 주문 후, 순정 H7 헤드라이트도 여분이 없길래 같이 주문했습니다.

 

이전에는 오스람 H7을 구입했는데, 느낌상 수명이 순정보다 조금 짧은 것 같더라구요.

순정이 필립스(Germany)이였길래, 필립스 H7 제품을 찾아 주문했습니다.

 

▲ 도착 후 모아놓고 한컷.. H7 헤드라이트는 배송비가 아까워 6개씩 구입하고 있습니다.

 

 

▲ GM 순정품으로 들어가는지 필립스 제품을 구입했는데, GM 마크가 붙어있네요. -0-

 

그리고 또하나, 저렴하다고 덜컥 구입하고 보니 독일산(Germany)가 아니더군요. 유럽 모 나라였는데..

다른분들 구매평을 보니 폴란드(Polska)산 이라고 합니다. ㅠ_ㅠ

 

 

▲ 그리고 순정 점화플러그 입니다.

 

 

▲ 점화플러그는 1개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모비스 순정이지만 제품은 덴소!

 

 

▲ 그리고 이리듐 입니다..

니켈보다는 백금이.. 백금보다는 이리듐의 수명이 길다고 하니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