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4-15 / 대전 신탄진 벚꽃구경~

일상 2012. 4. 16. 22:07 Posted by 대호이
 
화창한 일요일.. 날씨가 너무 좋더군요.. 겸사겸사 대전에 다녀왔는데..

처음에는 계룡산(동학사)를 다녀오려고 했는데.. 네비게이션이 바보같이 알려주는 바람에..
빙빙 돌고 있었거든요.. 근데 동학사에는 아직 벚꽃이 만개하지 않았다.. 라고 해서..
차를 다시 돌려 신탄진으로 갔습니다..

신탄진에 갔더니..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벚꽃은 70%정도가 만개했더군요..
KT&G 안으로 들어가서 벚꽃 구경하다가 왔어욥.. ㅎㅎ


▲ 회사가 엄청나게 크더군요.. 잔디도 잘 되어있고.. ^^ 사람들도 자유롭게 즐기고~ 하아~



▲ 그리고 쫄래쫄래 걸어다니면서 벛꽃사진..



▲ 벛꽃사이로 태양이 눈부시게 들어왔는데.. 사진찍고 보니 잘 보이진 않네요.. ㅋㅋ


항상 서울시내에서 조그만한 나무들만 보다가.. 대전가니 나무들이 엄청 크더군요.. +ㅁ+..

다만 신탄진에는 먹을게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능.. 초입에 야시장 같은거 하나 있긴 했는데..
간단히 먹을건 없고.. 물이나 음료수 파는 곳도 없고.. 주차장도 없어서 차 버릴만한곳도 없고.. ^^
그러니 미리미리 준비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