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 구입후 거의 바로 달았던 품목인 것 같은데.. 이번에 지인이 구입해와서 같이 작업해 드렸습니다.. ㅋㅋ

저희집 주차장 근처에 SM5 임프레션이 한대 있었는데.. 밤에 붉은색 LED가 번쩍이는걸 보고..
내 차도 번쩍이는 무언가가 있으면 테러당할 위험이 조금은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요..

한참 시큐리티등이라고 알아보다가.. 저역시 지인소개로 구입했던 제품인데..
가격은 비싸지만.. (저도 29,000원에 구입) 전압이 낮으면 자동적으로 켜지지 않고..
제품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편이라 무리해서 질렀던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엑스룩 ufoXs20 이구용.. ㅋ

여튼.. 지인이 시큐리티등 샀다고 해서 봤더니 동일제품.. 쌍둥이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ㅋㅋ


▲ 요렇게 생겼어용.. 흰색에 붉은색 LED까지 돌아가면서 번쩍번쩍 합니다.. ^^

우선 장착할 위치를 정해야 하겠지만.. 전 룸미러 뒤쪽에 장착을 하였습니다.
블랙박스가 룸미러 바로 아래 있으니 근처에서 번쩍이면 좋을 것 같아서요..
지인역시 룸미러 뒤에 설치하기로 마음을 먹고 작업시작..!!



▲ 상시전원에 연결을 해야 하는데.. (전압이 낮으면 자체적으로 연결을 끊기에 상시에 연결하셔도 됩니다..~)
전원를 끌어오기 위해 맵등을 탈거합니다.



▲ 선글라스 케이스를 열고.. 안에 2개의 10mm 너트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 LPI 차량이라 저랑은 좀 다르네요.. 배선이 그냥 +/- 2종류만 나옵니다..
회색을 +에..검정색을 -에 연결해주시면 끝..!



▲ 블랙박스 전원에다가 시큐리티등 전원까지.. 중간에 한번 결합시키고.. 상시전원에 연결했어용..


장착은 잘 한 것 같은데.. 접불이 나더군요.. ㄷㄷㄷ;; 그래서 재장착하다가 쇼트나서.. 퓨즈도 날려먹고.. ㅠㅠ;
작업을 다 마무리했는데 시큐리티등은 들어오는데.. 블박은 안 나오네요.. 안습.. Oruz..

시간날때 만나서 다시 작업해 드려야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