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카메라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구입했네요.. ^^;
사실 신세계 상품권이 조금 있어서.. 그걸로 구매하면 되겠다~ 생각했는데..
카드청구할인에 넘어가서.. (청구할인금액만 3.5만 가량 되니..) 그냥 지르고..

질렀다가.. 카드청구할인 잘못알아서 취소하고.. 다시 기다렸다가 재주문하고..
이리저리 사연은 많았지만.. 그래도 결국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 한번 취소했었던지라.. 이번에는 주문한날 배송해 버리네요.. ㅡㅡ;; ㅋㅋ



▲ 더블킷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간단한 구성품들..
카메라 더블킷 + 케이스(사은품인듯?) + 융 + 액정보호필름 + 무료인화권~




▲ 더블킷 주문하면서 혹시나 싱글킷+벌크 렌즈로 오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더블킷 박스채로 왔습니다.. ㅋㅋ



▲ 구성품들.. 히야~ 지금은 뭐가먼지..ㅋㅋ






▲ 카메라 본체에 14mm F2.5 렌즈가 낑겨져 있는 상태가 기본이라네요..
전체적으로 매우 작고 가볍고~ ㅋㅋ



▲ 저번주에 미리 질러두었던 TRANSCEND SDHC Class10 16Gb 메모리..



▲ 드디어 개봉해서 카메라에 넣습니다.. ㅋ



▲ 아이폰과의 비교~ 히야.. 정말 작아요..!!


사진도 만족스럽게 나오고 가볍게 들고다니면서 찍기에는 최고인 듯 합니다..
이리저리 고민도 많고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매우 만족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