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친구 조ㅇㅇ의 아는분.. 견적..

PC 하드웨어 2011. 3. 7. 23:39 Posted by 대호이
 
월요일 오후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연락한번 없던놈이 급 전화질.. -_-.. 네이트온 들어와라.. 하더군요..

들어갔더니 견적문의.. ㅜ_ㅜ;;

이미 업체에다가 견적 내어놓고 그거 괜찮냐.. 라고 하길래..
기 작성된 견적이.. AMD X6 1055T에.. GTX460에.. 500GB HDD.. 머 기타 등등..
게임할거면 차라리 인텔 듀얼이나 쿼드로 가고.. 아니래도 내가 생각하는 견적과는 틀리다.. 라고 얘기했더니..
견적을 다시 짜 달라고 하더라구요.. -_-..

샌디로 가자니 금액이 오버될 것 같고.. 린필드로 가자니 먼가 아쉽고..
적당히 i3 540 정도면 좋을 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금액 10만원정도 더 추가되는건 상관없다길래..

과감히 샌디브릿지로 결정..!!


▲ 우선 다나와에서 견적을 뽑아보았습니다..
메인보드가 조금 걸리네요.. B3 스테핑 물량도 별로 없고.. 흠흠..


업체랑 통화 후.. 샌디용 메인보드 재고 있는걸로 골라달라 했죠..ㅋㅋ
그래서 나온 최종견적..!!


▲ 바꾼것은..

CPU 샌디브릿지 i5 2500으로..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는 매우 싫지만.. 다른제품은 재고가 없는 관계로.. ㅜ_ㅜ;;
VGA는 업체 추천으로.. 조탁제품이 오버극강에 가격대 성능비 좋다고 하시길래..
HDD는 시게이트 500GB -> WD SATA 3.0 1TB..
파워는 AONE에서.. 앤디슨 500W 로..!!

나머지 부품들은 대충.. 원래 견적에 있는걸로 했습니다.. ㅋㅋ
지금보니 쿨러가 그대로 들어가있네요.. 쿨러는 필요없을텐데.. 'ㅡ';;

많이 바빠서 별로 신경을 못 쓰긴 했지만.. 해놓고 보니 영.. 맘에 들지 않는 견적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