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께 얻어온 구형 XBOX.. !

일상 2008. 3. 3. 21:20 Posted by 대호이
 
어제 아는형님 PC를 맞춰드리고 왔습니다.. 하드웨어도 잘 아시고.. 오버클럭도 잘 하시는분인데.. -_-; 귀찮으시다고..
그바람에 제가 하루만에 견적짜서 주문넣고.. 급히 받고.. 빠진물건은 퀵으로 받고.. 중간에 빠진물건 또 퀵으로 받고..
고생고생해서 결국 꾸며드리고 왔는데.. 이런걸 던져주시네요.. -_-;

어차피 이사할때 버릴려고 하셨던 거라는데.. 말이죠.. Oruz..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어제의 득템품.. 입니다.. XBOX 구형.. 입니다..ㅋ 정품 게임도 4개나 획득..!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후면부.. 음? 게임기가 아니라 게임 박스 뒷면 같아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모든 구성품.. 너무 많습니다..ㅠㅠ; 청소하면서 풀어봤더니..
원래 출력케이블말고 더 좋은 출력단자를 추가구매하신 것 같네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XBOX 로고 원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전면입니다.. 뭐가먼지도 모르겠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후면.. 전원/출력/LAN ? 으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색상이 왜이래 했는데.. 특별한정판이랍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같이 획득한 정품CD들.. 닌자 꼭 해보라고 하시네요.. 으흐~;;

어쩌다보니 득템을 하긴 했는데.. 원래 콘솔기기에 관심이 없다보니 도통 모르겠네요..
쓰다가 팔아서 용돈하시라는데.. 루리웹 들어갔더니 머가먼지도 모르겠다는..

요녀석에 대해 아시는분 정보좀 주세요.. 으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