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oBoss BOS-A6 Frisbee 스피커 사용기

사용기&리뷰 2010. 8. 24. 17:04 Posted by 대호이
 
친구녀석의 결혼한다고 PC를 조립해 달라고 하길래..
스피커는 제가 선물로 줄 터이니, 다른 사양에 조금 더 투자를 하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기존 보유하고 있던 스피커를 줄 예정이였으나..
'이쁜' 스피커를 원하길래 적당한 녀석을 찾다가 선택한 녀석입니다. ^^;

실제 디자인도 유사하고 동작방식도 유사한 BonoBoss BOS-A8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었고..
BOS-A8로 선택을 하려다보니 크기가 좀 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적당한 BOS-A7 Fireworks를 할까.. 찾아보다 보니 BOS-A6 Frisbee 라는 녀석이 있더라구요..
우선, 사진으로 구경하세욥..!!



▲ 우선 제품박스 입니다.
기존 스피커들은 주로 검은색으로 칙칙했었는데 상큼한 색상으로 포장이 되어있네용..



▲ 박스를 개봉 후 구서품들 입니다.
우퍼 1EA / 위성스피커 2EA / 케이블 1EA / 리모콘 1EA / 설명서 및 보증서 1EA



▲ 위성스피커만 따로 놓아봤습니다..



▲ 위성스피커는 2인치 유닛이 2개 이며, 각각 Full-Range(전대역), Mid-Range(중고음)을 담당한다고 하네요..



▲ 스피커 발 부분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으며 각도조절은 되지 않습니다.



▲ 위성스피커 2개를 모아놓고..^^ 케이블 색상이 따로 되어있어 설치시 편리하겠네요..



▲ 다음으로 우퍼의 사진입니다.
실제 이전에 사용하던 BOS-A8의 우퍼보다 크기가 조금 작습니다.



▲ A8과 마찬가지로 우퍼전면은 하이그로시브 코팅처리가 되어있는듯 번쩍번쩍 합니다.



▲ 우측면으로는 에어덕트가 위치하고 있구용..



▲ 후면부에는 입출력단자와 전원케이블 그리고 전원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 바닥에는 고무로 되어있는 발이 달려있구용..



▲ 번쩍번쩍한 전면.. 반대편의 사물이 다 비춰보이네요..



▲ 실제로 제품을 모아놓고 한컷.. 생각보다 모양새는 나네요.. ^^



▲ 다만 우퍼가 조금 더 짧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좀 긴 것 같아요.. ㅋ



▲ 자.. 이제 전원을 넣고 실제 동작해 보았습니다.

동작방식은 기존 A8과 동일하여 어렵지 않았습니다만.. 조절을 할때 LED들이 따라오더군요..
찾아보니 파티클 LED라고 하는데, 지나간자리에 LED가 켜진채로 남아있습니다.

실제 소리를 들어보니 화이트노이즈도 없고 깔끔한데다 직접 Bass 및 Treble을 조절할 수 있어서 나쁜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다만 크기가 작다보니 볼륨을 많이 올려서 사용하는데는 적합하지 않을 것 같네요.

간단히 PC용 스피커로써 적은 공간을 차지하고 적당한 소리를 내주는 녀석이 아닐까 합니다..

궁금해서 Frisbee(프리스비)의 뜻이 무엇인지 찾아보았더니..
원반을 던져서 땅에 떨어지기 전에 개가 물어서 사람에게 가져오게 하는 경주라고 하는군요. ^^



▲ 마지막으로 BOS-A8에서도 등장했던 백호입니다.. ^^ A6도 이뻐욧..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