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정모 후.. 집으로 들고 온 물건들입니다.. ㅋ


▲ 조그마한 박스.. 안에 커뮤니티 핸드폰고리 들어있슴돠~ ㅋㅋ
누구드릴까나.. 룰루랄라.. ㅡ..ㅡ;



▲ 한쪽에 '전원불량' 이라고 적혀있는 봉투에.. 둘둘 쌓여있는 메인보드..



▲ 내심 M-ATX를 기대했지만 ATX 보드가 덩그러니 나오네요.. ㅋ



▲ 팔레르모 2800+.. 0527 CPDW 라.. 어흑.. 전 0527 EPAW던가..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초기주차이긴 한데.. 역시나 뽈딱.. -_-+



▲ 메인보드 전원부.. 먼지소굴~~!!



▲ CPU 가이드 부분도 먼지소굴~~!!



▲ 노스 방열판도 먼지소굴~~!! ㅋㅋㅋ;



▲ 열어보니.. 써멀컴파운드가 넘 적은 듯 하네요.. ㅋ



▲ 프론트패널쪽 점퍼들은 그나마 살짝 휘어져 있지만..



▲ 프론트오디오쪽 점퍼들은 무참하다는.. ㅠ_ㅠ;;


여튼.. 성격상 가져오자마자 청소부터.. ㅋㅋㅋ
먼지털어내고.. 걸레질도 좀 해주고 했습니다..



▲ 많이 깨끗해졌죠?? ㅋ

근데.. OS 설치는 되는데.. 드라이버 설치부터 무한 다운 반복이네요..
Windows XP.. Windows 7은 진입부터 다운..

생각에.. 내부 코덱들(오디오 및 사운드)가 죽어버렸거나.. 다른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CPU는 현재 정상작동중 입니다만.. 이런경우는 저도 처음이네요..

우선 재 포장.. ㅡ_ㅡ; 다락방 창고로 고고씽..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