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rmax MODU87+ EMG600AWT
http://blog.danawa.com/prod/1032127

일전에 조용히 질러놓고.. 짠~ 하고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계획대로 잘 안되었네요.. ㅋㅋㅋ

CM에서 에너맥스 예약판매 할때.. 그 가격이면 700W 하고 찔러넣었는데..
대기 1순위.. ㄷㄷㄷ; 그 많던 수량이 다 빠져나가더라구요..

그래서 물량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다가.. 낼름 질렀습니다.. 캬캬..

근데.. 지르고 나니 커뮤니티 중고장터에 매물이 올라오더라구요.. Oruz..
여튼.. 첨 써보는 골드파워.. 또한 고급 파워 서플라이 입니다.. 캬캬~



▲ 박스부터 포스가 ㅎㄷㄷ 합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여요.. ^^



▲ 살짝 찌그러져 아쉬운.. ㅋㅋ MODU87+ 란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원래 87% 이상 효율이 80 Plus Gold 인증이니 맞지요.. ㅋㅋ



▲ 5년 품질보증.. !! 역시 에너맥스..!!



▲ 박스 후면으로 특징들이 이리저리 적혀 있습니다..



▲ 상자가 가득차 있습니다.. 머가 이리 많은지.. ^^;



▲ 개봉하고 나니.. 으흐흐.. 드디어 보입니다.. 이것저것 참 많이 들어있네요.. 캬~



▲ 사용자 메뉴얼.. 한눈으로는 보고 한눈으로는 이미 파워를 보고 있심돠.. ㅋㅋ



▲ 측면에 거대하게 MODU87+로 마킹이 되어있네요..



▲ 얼짱샷이라고 찍었는데.. ㅋㅋㅋ



▲ 사용되는 모든 케이블이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24핀 역시요.. ^^;
또한 케이블 모두 슬리빙 처리.. 상당히 고급스러움이 팍팍!! ㅋ



▲ 파워 윗면으로 스펙이 적혀있습니다만..
12V만 3채널에 600W를 채워줍니다.. -_-; 머 이런 녀석이.. ㄷㄷ;;



▲ 반하지 않을 수 없는 골드팬.. ㅠ_ㅠ;; 넘 이쁩니다.. ㅠ_ㅠ;;;



▲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 케이블들~



▲ 파워서플라이에 꽂히는 부분이 다른구조라 헷갈릴 일도 없더군요.. ^^;;



▲ 요건 보나스~ 파워케이블 고정고리.. 신기합니다.. +ㅁ+;;


으흥흥.. 타격은 좀 컷지만.. 심리적 안정감은 최고네요..
골드 효율.. 5년 보증.. 거기에 선정리도 어렵지 않게 되고.. 흐흐..

다들 골드 한마리씩 몰고 가세욘..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