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Enermax(에너맥스) ECO80+ EES400AWT

PC 하드웨어 2009. 10. 26. 15:27 Posted by 대호이
 
Enermax(에너맥스) ECO80+ EES400AWT
http://blog.danawa.com/prod/892662

에너맥스 올드유저를 찾아라! 이벤트로 수령한 녀석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쓰던 파워와는 급이 틀린 녀석이네요.. ㅎㄷㄷ;


▲ 박스 전면의 모습입니다.. 400W(Peak 440W)에 ECO 80+ 인증이네요.. ^^;



▲ 다른 각도에서 한 컷.. 으히힛.. ^^;;



▲ 개봉을 했더니 구성품들이 보입니다..
전원케이블, 케이블정리용 도구, 설명서, 볼트 및 파워본체로 되어있네욤..



▲ 개봉 후.. 파워 본체의 모습입니다.. 검은색상의 외관과 슬리빙된 케이블..
또한 녹색으로 되어있는 강조된 부분들은 매우 멋지네요..



▲ 에너맥스 트위스터라고 적혀있어서 살펴보았더니.. 마그마팬입니다.. ㄷㄷ;
저소음, 강한바람, 분리형으로 청소가 쉬움, 트위스터 베어링으로 내구성 향상등..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녀석이죠..



▲ 깔끔하게 슬리빙 된 케이블 입니다.. 요즘 추세에 맞춰 일반 4Pin이 2개로 좀 적긴 하네요..
S-ATA 전원이 6개로 매우 넉넉합니다.. 또한 그래픽카드 파워용 8Pin도 있구욤..



▲ 끝으로 후면부 입니다.. 거의 모든 부분을 커버하고 있네욤..


예상외로 굉장히 고가의 파워이더군요.. 파워는 좋은걸 써야 한다는걸 알고 있으면서도..
항상 가격적 부담으로 적당한 녀석들을 고르곤 했는데.. 이벤트로 통해 매우 좋은 파워를 득템하게 되었네요..

받자마자 곧장 메인컴퓨터의 파워를 교체하고 룰루랄라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