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페놈IIX4 920 + 기가 바이트 GA-MA790X-UD4 마더보드 사용기 입니다.

#1 PhotoShot


▲ 도착 박스샷..^^ 생각해보니 제이씨현에서 하는게 많네요..



▲ 박스 안 내용물들.. 한곳에 모아두고..^^ 으핫..!



▲ AMD PhenomII X4 920 입니다.. 박스의 모습은 이전 9550 때와 똑같습니다..



▲ AMD 정품 스티커.. 이것도 바뀌지 않은지 오래된 듯..^^



▲ 자세히 살펴보니.. 스펙이 적혀있네요.. 오홍.. True Quad-Core..



▲ 측면샷..^^



▲ CPU 박스를 개봉하니 들어있는 내용물들.. 설명서 안에 스티커도 있더군요.. (뒤늦게 알았다는;;)



▲ CPU의 모습입니다.. 0852 APMW..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코드네요..^^;



▲ 멋진 정품쿨러의 모습.. 4개의 히트파이프가 사용되었고.. 방열핀들도 매우 촘촘합니다..^^ 퀄리티 굳!!



▲ 밑은 구리로 되어있네요.. 히야~



▲ 자~ 이제 메인보드 박스입니다..^^;



▲ 측면에 메인보드 스펙이 간단히 적혀져 있습니다..



▲ 박스 뒷면에는 역시나.. 메인보드 기능에 대한 설명들..^^;



▲ 오잉.. O_O; 3년 무상입니다.. 무상보증기간이 길군요!!



▲ 메인보드에 사용된 부품들에 대한.. 설명인데.. 부품퀄리티가 좋다! 로 생각하셔도 될듯 합니다..



▲ 메인보드 구성품들.. 필요한것들만 딱 있네요..^^;
백패널, 설명서 및 광고페이지.. 설치CD, 그리고 각종 케이블들 과 스티커..!



▲ 메인보드 정면.. 전체샷.. 기가바이트 보드답게.. 색상이 컬러풀합니다..^^



▲ 후면부.. CPU 쿨러 설치시 단단함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백패널부.. 시리얼과 패러럴포트들을 모두 없애고.. 필요한것들만..^^;
USB도 8개나 되는군요.. -_-;



▲ CPU 소켓.. ^^



▲ 4+1 페이즈의 전원부.. 왜 5페이즈라고 하지 않는 것인지..^^?
발열이 많은 전원부 FET소자에도 방열판이 붙어있네요..



▲ 노스브릿지.. AMD 790X가 숨어있습니다.. 으흐..



▲ AMD SB750이 숨어있는 사우스브릿지..



▲ 3개의 1x PCIe / 1개의 16x PCIe / 1개의 8x PCIe / 2개의 PCI 슬롯구성입니다..



▲ 6개의 S-ATA II 포트.. 6개 모두 ㄱ자로 해주었으면~? 하는..^^;



▲ 소켓 안쪽으로 글씨를 써 놨더군요.. 이런 배려는 너무 맘에 듭니다..^^;
다만 전면패널쪽 연결 커넥터가 주위는 막혀있지만 ASUS Q-Connector 같은식으로 제공했으면 어떨까 하네요..



▲ 듀얼 바이소스 부분.. 2개가 사이좋게 붙어있습니다..^^



▲ 좌측은 이더넷인 RTL8111C칩.. 우측은 사운드인 ALC889A 칩 입니다..
RTL8111C는 당연히 기가빗 지원.. ALC889A는 8ch Audio 지원이네요..



▲ 각 슬롯에도 명칭을 모두 적어놨네요.. ^^;



▲ 전원부 방열판 모양.. 이쁘게 잘 빠져있네요.. 노스와 히트파이프로 연결되 있고..

우선 외관은 정말 10점만점에 10점을 주고 싶을정도로 이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