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녀석의 도움으로.. 큰 금액 들이지 않고 네비게이션 구축을 하게되는군요..

그 바람에 급 필요해진 거치대.. PDA폰인 SPH-M4650을 이용하는거라.. 거치대는 필요하고..
비싼거 사기는 아깝고.. -_-; 저렴한거 찾다가 찾았습니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09087304&frm3=V2
3,900원에 40원 할인도 해 줍니다.. 고로, 3,860원.. -_-;

기본모양은 왠지.. 그래서.. 튀는걸로 해보자~ 하고 스파이더맨을 선택했습니다..ㅋ
열심히 기다렸지만 역시나 이틀만에 도착..ㅠㅠ;


▲ 배송된 박스~ 배송료가 2,500원이라 다른것도 함께 주문했습니다..ㅋ



▲ CAR UNIVERSAL HOLDER라고 되어있네요.. 핸드폰/PDA 거치대 입니다..ㅋㅋ
아래는 미끄럼 방지 패드..^^



▲ 열어보니 요렇게~ ㅋ 창문이나 대쉬보드에도 장착이 가능하고..
스파이더맨 얼굴 말고 다른 네비도 거치가 가능한 세트인가봅니다.. 여러개 있네요.. -_-;



▲ 미끄럼 방지패드~ 大자로 샀습니다.. 小는 너무 작을 것 같아서요..ㅋㅋ
근데 저것도 작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