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가 없어서.. 분해만 해놓고.. 영화보러 간 김에.. 이것저것 사왔습니다..ㅋ
구로 CGV 갔더니.. 싼것도 있고.. 비싼것도 있더라는..;;


▲ 우선.. 준비물로.. 빨간색 유성매직2종류.. 그리고 네일리무버(아세톤) 입니다..



▲ 아세톤 주세요.. 하면.. 먼가 이상한가봐용.. 네일 리무버.. -_-;



▲ 우선.. 제 스탠드에 비춰본.. 기존 계기판 패널.. 녹색이 나오는군요..



▲ 네일 리무버로 쓱싹쓱싹~ 속도부분만 흰색이.. 으흐흐..



▲ 열심히 지우니.. 전체 흰색이 나옵니다..캬캬..



▲ RPM 계이지 쪽도 자 지워주고.. 붉은색은 그냥 내비뒀어요..ㅋ



▲ 가운데 부분도.. 흠.. 이쪽은 작아서 금방..^^



▲ 자.. 이제 바늘을 작업해 봅니다.. 처음엔 바늘 아래부분을 아세톤으로 지웠는데.. 엄청 오래 걸리네요.. -_-;
결국 사포 1200방짜리로 가니.. 금방이더군요.. 사포로 갈고 아세톤으로 다시 마무리~ ㅋㅋ



▲ 그리고 나서 유성매직을 칠해줍니다.. 근데 알고보니.. 매니큐어로 칠해도 된다는군요..ㅠㅠ;
친구녀석이 늦게 말해줘서.. 매니큐어 사러 갈껍니다.. 흑..ㅠ;



▲ 처음 아세톤으로만 지운녀석이라 끝이 안 지워졌어요.. -_-;



▲ 지금까지 사용한 면봉의 양.. ㅡ_ㅡ;



▲ 사포로 갈고 작업하니 끝까지 다 지울 수 있다는..ㅋㅋ 세퍄에도 광선검을!!



▲ 이제 또 다음작업을 위한 준비입니다.. 아직 재료가 없어서.. -_-;

LED를 구매할 예정이고.. 대충 도면을 그려.. 빵판은 잘라서.. LED를 올릴거예요..
그래서 도면만.. 비슷하게..ㅋㅋ;

다음제작의 준비물은.. LED / 저항 / 빵만 / 실톱 / 글루건? 목공풀? 음..
그리고 매니큐어.. -_-+; 정도인 것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