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출시가 아니라, 하나의 최신 PC 쿨링 기술입니다;XPRESSAR(세계 최초로 DC 인버터를 이용하는 마이크로 냉동 쿨링 시스템)은 써멀테이크의 극 오버-클럭 게이밍 플랫폼입니다.

이 문장과 제목을 보고 마음속에 많은 질문이 있을 것 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써멀테이크는 XPRESSAR에 관한 모든것을 자신의 독점적인 웹사이트인 http://www.xpressar.com 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일류 오버클러커들에게 새로운 승리의 도구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모든것, 기초 이론부터 디자인 원리, 기술사항, 제원 및 XPRESSAR의 사진까지 웹사이트에서 생상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쨌든, XPRESSAR는 PC 케이스에 맞춰진 세계최초 DC 인버터 타입 마이크로 냉각 쿨링 시스템이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공기주에 넓게 퍼져있는 첨가물을?) 압축기나 냉장고를 최소화 한 것이고, 시스템의 뜨거운 발열을 식히기 위해 컴퓨터 케이스 안에 위치하였습니다.(문장이 길고 어렵다는..ㅠㅠ) XPRESSAR에 내장된 지능적인 OC 컨트롤러는 지속적으로 견고하게 수증기(물방울?)을 예방하기 위해 온도를 유지시켜 줄 것입니다.

써멀테이크는 이미 PC 쿨링 하드웨어 시장을 이끄는 견고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 혁신에 눈에띄는 성과는 이번뿐만 아니라 지난 몇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했고, 써멀테이크는 그들의 극 오버-클럭 게이밍 플랫폼으로 가장 진보한 기술 방어막(?)을 소개했습니다. --- XPRESSAR;써멀테이크가 PC 쿨링 하드웨어계에서 다시한번 최고의 자리임을 정당화 합니다.

출처 : VR-zone
원본 : http://www.vr-zone.com/articles/Thermaltake_Readied_Phase_Change_Cooling_PC/6064.html

아래사진은 xpressar.com에서 가져왔어용~ 아직 이해가 잘 안되네요..;;
기화기를 안에다 넣은것인지.. 흠흠..ㅠㅠ; 제목도 제멋대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