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 부모님을 모두 SKT SPH-B500으로 번호이동 시켜드리면서..
약정에 TU 베이직 33일 유지가 있었습니다.. 위성 DMB 폰인데다가..
5,000원 한달 유지하고 슬림으로 바꾸면.. 계속 DMB가 무료이니 큰 상관도 없었고..
TU 베이직 가입시.. 블루투스 헤드셋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기대도 좀 했었는데..
7월 10일부터 배송이라고 하더니..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으흣..


▲ 도착한 헤드셋과.. 아래의 등기물은.. =_=;; 모두 이벤트로~? ㅋ


▲ 아래의 등기물은.. 얼마전 SK엔카에서 했던..(아직도 하고 있는지.. -_-;)
비치볼 증정이벤트를 신청해서 득! 했습니다..ㅋ 그나저나 바다를 갈련지.. ㅡ..ㅡ;


▲ 주인공들인 블루투스 헤드셋.. 아버지 1대.. 제 명의 어머니 1대.. 2대였는데..
2개가 따로따로 한날에 도착했습니다.. WEP180 모델과.. WEP500 모델 랜덤 발송인데..
모두 WEP500으로 와 버렸네요..ㅠ;


▲ 후면부에 스펙이.. -_-; 정말 초소형.. 초슬림형입니다..
처음엔 어떻게 되나 했는데.. 내장 배터리가 있나봐욤.. 충전도 해야 하고..
2시간 충전하면 된다는데.. 통화시간은 짧은편인듯..ㅠㅠ;


▲ 2대 모두 상하단 씰이 붙어져 미개봉으로 도착했습니다.. 으흣!


▲ 박스를 열어보니.. 블루투스 헤드셋 본체 / 충전 크래들 / 충전기 / 그리고 이어링? 크기별 3종류..
그리고 메뉴얼도 들어있네요..


▲ 충전기에 넣고 충전중인 모습입니다.. -_-; 작고 이뻐요..ㅋㅋ


▲ 제 메인폰은 블루투스 지원이 안되는지라.. M4650에 연결해 보았습니다..
Samsung WEP500으로 잘 잡히고.. 통화도 잘 되고 있긴 합니다만..

통화를 하거나.. 받을때.. 꼭 헤드셋을 이용하지 않으면 안되더군요..
살짝 불편한 느낌도 있습니다..ㅋㅋ
그래도.. 처음 써보는 블루투스인데.. 신기하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