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에서 로지텍 Keys-to-Go 구입했습니다..

 

올해 생일을 맞은 와이프에게, 올해 생일 선물은 뭘 사줄까? 했더니..

아이패드에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얘기하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를 판매하였지만, 사용하는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0.5 사이즈는 없어서 패쓰.. (휴~)

애플 홈페이지에서 Logitech Keys-to-Go Ultra Slim Keyboard with iPhone Stand 를 발견합니다만.. 재고가 없고.. (현재는 구입 가능하네요.. ㄷㄷㄷ)

Logitech Keys-to-Go를 구입하려고 보니 위의 iPhone Stand가 없었습니다.. 저게 중요한데.. ㅡ_ㅡ+

 

그렇게 검색에 검색을 하다보니..

Logitech Keys-to-Go 제품이 구형과 신형이 있고, 신형에는 Stand가 포함되어 있는것이 확실하더군요..

로지텍 공홈, 아마존, 이베이를 열심히 검색하여.. 아마존에서 구입했습니다..

정가는 $69.99 이며, 아마존에서 배송료 $6.68를 지불하고 직접 배송 받았습니다..

 

 

▲ 아마존 주문내역입니다.. 3월 26일에 주문했고, 4월 3일에 받았습니다.. 정가보다 $0.03 싸게 구입했네요.. ㅋㅋㅋ

 

 

 

▲ 아마존에서 온 박스입니다.. 가격 무게등도 적혀져 있네요..

 

 

 

 

▲ 그리고 Logitech Keys-to-Go 제품의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키보드, 스탠드(아이폰 스탠드?), 충전 케이블 입니다..

 

 

제품은 아이패드와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스탠드에 키보드와 아이패드 장착시키서 사용하면 편하네요..

 

검색해보니 멀티페어링은 안 되는것으로 나오는데 한대 더 구입해서 TV용으로 사용할까 하고 있습니다.. ㅋㅋ

 

 

현재는 애플 스토어에도 재고가 있으니, 여기서 구입하시는게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색상이 블랙만 되는 것 같아요..

 

애플 스토어 - Logitech Keys-to-Go Ultra Slim Keyboard with iPhone Stand

https://www.apple.com/kr/shop/product/HLPU2ZP/A/logitech-keys-to-go-ultra-slim-keyboard-with-iphone-stand ]

 

 

로지텍 공홈에서는 $69.99 정가에 판매중이지만 블랙 / 스톤 / 블러쉬(파스텔핑크) / 스모키블루(파스텔블루) 4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Logitech - KEYS-TO-GO

[ https://www.logitech.com/en-us/product/keys-to-go ]

 

 

아마존이나 이베이는 가격은 저렴한데, 리퍼나 중고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