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한탄 닭발 전문점 남구로점 입니다..

집근처 유일한 닭발집인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보니 꽤 오랜시간이 흘렀네요.. ^^

 

주문은 세트메뉴로 무뼈닭발 + 오돌뼈 + 오뎅탕 + 계란찜 + 주먹밥 입니다..

 

▲ 뼈없는 닭발 먼저 나와주시고..

 

 

▲ 다음 오돌뼈 등장..

 

 

▲ 오뎅탕과 계란찜이 나오며..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 생각보다 오뎅탕 양이 꽤 많네요..

 

 

두명이서 저녁 먹으러 왔다가.. 반주도 한잔하게 되고.. 밥도 추가하게 되네요.. ㅋㅋ

동네 닭발집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나름 괜찮게 먹고 나왔습니다.. 소주마시러 갈때 좋을 것 같네요..

 

 

▲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하긴 할 것 같은데.. 주차 공간이 따로 있는건 아니예요..

전 집앞에 간단히 소주한잔 하러 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