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31 / QKZ 이어폰 폼 팁

취미생활/쇼핑 2019. 6. 13. 08:51 Posted by 대호이

 

이전에 구입한 Rock Zircon(락 지르콘) 이어폰에 사용하기 위해 이어폰 폼 팁을 구입했습니다.

 

예전에 사운드매직 PL30 이어폰에 기본으로 들어있던 팁은, 너무 오래되어 삭아버렸고..

그 뒤로 기본으로 들어있는 실리콘팁을 사용했었는데 저하고는 잘 맞지 않는듯 하더군요.

 

이어폰 폼 팁 자작을 해볼까 고민하다가, 알리에서 판매하길래 구입해 보았습니다..

 

 

 

▲ 주무은 12월 9일에 했는데, 31일에 도착했으니 22일 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빠른편이네요.. ㄷㄷ

가격은 5개 세트로 $5.75를 지불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무게나 금액을 엄청 줄였군요.. ㅡ_ㅡ;;

 

 

▲ 제품 사진에 있는것처럼 5쌍의 이어폰 폼 팁이 들어있습니다..

싸구려틱 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QKZ 글씨도 찍어 개별 포장이 되어있네요..

 

 

▲ 차라리 검정색을 5개 주문할껄.. 하는 생각이 드는 파란색과 붉은색 팁..

 

 

▲ 가지고 있었던 PL30 팁과의 비교 입니다.. 크기는 PL30 팁보다 살짝 큽니다.

PL30 팁은 좀 더 딱딱한 재질이고, QKZ 팁은 스폰지 처럼 좀 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 우선은 청색부터 장착.. 사용해 봅니다..

 

 

그리고 계속 사용중입니다만..

생각보다 때가 잘 타네요.. 제가 엄청 지성이다보니 기름을 좀 흡수하는 것 같습니다.. ㅡ_ㅡ;;

 

PL30 처럼 좀 단단한 고무재질이였으면 좋을 것 같은데 이건 제가 잘못 구입을 한 것 같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