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을 열심히 키워.. 드디어 2차 승급에 들어갑니다..
버섯만 하도 잡았더니 정말 지루~ 하더라구요..

거기에다가 승급을 위해서는 곰, 거미, 여우등을 잡아야 되는데.. 혼자서는 힘들고.. -_-..
파티사냥이나 친구들의 도움이 있어야 클리어가 가능해서 지인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버섯 노가다 그리고 파티사냥 등을 통해 어느덧 37레벨을 달성하고.. 도적 퀘스트를 완료하니 드디어 승급!!



▲ 라랄라~ 폭포수 밑에서 수련(?)중인 도적.. 승급할때마다 케릭들은 폭포수 밑으로 갑니다.. ㅋㅋ


2차 승급을 완료한 기념으로 장식 교체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아마 버섯 왕국을 돌며 획득한 황금상자에서 날개 및 망토교환권이 10장 정도 모였을때 같아요..





▲ 처음 했던 일이라 일일히 캡쳐를 하지 못했네요..

10장정도를 사용했는데.. 거의 방어력.. 마법력.. -_-.. 이런 장식들만 나오더라구요.. Oruz..
그러다가 마지막에 청색 악마 날개 '괴력의' 호칭이 붙으며 공격력이 40 올라가는 망토에서 스탑합니다..

도적의 경우 회피율과 치명타율이 다른케릭보다 높아서 데미지 딜러를 하는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2차 승급도 하고.. 날개도 바꾸고.. 아직은 조금 힘들지만.. 지인과 무지막지 협곡의 보름달의 숲으로 늑대 사냥에 나섰다가!!

▲ 황금상자에서 도적 B급 파템인 섀도우 커터를 획득하였습니다..!!
거기에다가 강화룰렛 유니크카드 1번만에!! +24 섀도우 커터가 되어버렸어요!! :)


+24 섀도우 커터가 된 기념으로 더 강화를 하고 싶었지만, 스킬이다 뭐다 하다보니 돈이 없어서..
강화석으로 +25까지만 만들고 그만 했습니다. ㅋ

이제 도적 B급 파템 갑옷만 먹으면 되겠죠~? 다른분들도 모두 득템하세요. :)